사회성 Up! 독서상담 프로그램 Open!
푸른나이의 세 번째 프로그램인 '독서상담 프로그램'을 소개합니다.
독서상담 프로그램은 코로나 이후 더욱 심해진 관계, 사회성 관련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
청소년상담사의 진행 아래, 안전한 장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또래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.
뿐만 아니라, 매 주 한 권씩 청소년 필독서를 읽으며 모든 학습 능력의 기초인 사고력과 문해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습니다.
수학 1타 강사 현우진 선생님은 한 강연에서 '공부 잘하는 비법'에 대해 다음과 같이 대답하셨습니다.
제가 세 달 동안 딱 뭐만 했냐면요, 제가 읽을 수 있는 책을 싹 다 읽었어요. 제가 중3 겨울방학 때 읽었던 책이 다 포함해가지고 200권 정도가 됩니다. 하루종일 책만 읽었어요. 그리고 개학을 했어요. 학교에 가면서 아빠가 신문을 보시길래 옆에서 신문을 쓱 봤어요. 너무나 무서웠던게 한 문단이 한 눈에 들어왔어요. 그 때 딱 이 생각이 들었죠.
'나는 이제 공부하는 속도가 빨라질 수 있겠구나' 그러고나서 단 한 번도 1등을 놓친 적이 없습니다. 책 정말 많이 읽으셔야해요.
모든 참여 대상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심리검사 및 해석상담을 무료 제공해드립니다.
현재 프로그램 진행중이며,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계십니다.
학생 한 명, 한 명, 매 회기 심리상담사가 다음과 같은 피드백을 드립니다.
아이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편하게 연락주시면 모집 기간 외에도 일정 조율하여 바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.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:)
+ 많은 부모님들의 요청으로 온라인 클래스도 개설 예정입니다.
시간과 장소가 부담이 되신다면 편하게 연락주시면 시간 조율하여 온라인으로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
과금 한 달(4회기) 20만원 / 심리상담과 병행시, 한 달(4회기) 15만원 |
"
코칭이란 사랑하는 일이다.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고서는 그들을 코칭할 수 없다" - 에디 로빈슨
한 아이마다 전문가들이 진심으로 함께 고민하며 학생의 성장을 위해 모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